제천카페 글루글루 포토존 넘쳐나는 곳

2021. 9. 9. 22:31여행

반응형

충주여행 갔다가 서울 가는길에 이쁜 카페를 가고 싶어 검색해서 찾아간
제천카페 글루글루 카페에요!
어쩌다보니 충주여행에서 제천여행 카페를 가게되었는데 익숙한 포토존이 있어서 찾아간 곳인데
정말 생각지도 못한 포토존이 넘쳐나는 곳이였어요



제천카페 글루글루 가신다면 위 사진 포토존에서
사진 꼭 건지세요 ~




제천카페 글루글루는 내부가 작았어요!
생각보다는 작은 건물에 몇 테이블 없었어요~




직원들도 많은 손님들 대하느라 정신 없었고,
메뉴는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수박쥬스랑 수제백향과에이드 좋았어요!



글루글루카페에서 포토존은 어디있지?? 싶었는데
이렇게 상세하게 안내가 되어있어서 일단 핸드폰으로 찍어둡니다.
그리고 포토존 1 부터 포토존 1가지 모두 다녀오시면 사진 백장은 넘게 찍으실거에요^^





더운 여름의 갔었던 제천 카페 글루글루에서 리얼수박쥬스 시원하게 마셔주고
포토존을 갈 준비를 했어요 !

글루글루 건물 위 야외 테라스는 더워서 일층 내부에 앉았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서 정신도 없고 북적북적해서 여유롭게 카페를 즐기지는 못했어요





음료 다 마시고 포토존 1에서 사진찍고 , 글루랜드 입구 포토존 2까지 걸어걸어 가면 신기한
글루랜드 포토존에 들어갈 수 있어요



여기까지는 포토존 1





검은 비구름이 잔뜩 있어서 사진은 잘 나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포토존도 많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사진찍고 놀수 있는 공간이였어요




포토존1은 인기 많은 포토존이라 줄도 있고
사람도 많았는데

포토존2 글루랜드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인생샷도 담을 수 있는 곳이라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포토존 2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당!



글루글루카페 주차장은 넓은 편이긴 하다 비좁고 차량도 많아서
주차하기에도 힘들도 나가기에도 힘들었어요 ㅠㅠ

주변에 주차 편한곳에 주차하시는게 좋을듯 싶기도 해요:)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고성 여행 | 고성 가볼만한 곳 포토존 능파대  (1) 2021.09.17